이해하다        정신을 집중했다.

이해하다        정신을 집중했다.  


   몰라 주변을 경계하 


 불러주세요. 그리고 제 신분을 나타낼 만한 말씀은 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." "그 이유는 당신께서 이 곳에 있는 것과 상관이 있겠지요?" 나는 과연 레이만 왕자를 믿을 수있는가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해보았다. 변명거리가 몇 개 떠오르긴 했지만 그렇게 신통한 것들은 아니었다. 어설픈 거짓말을 하는 바에야 차라리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이 나았다. 그러려면 레이만 왕자가 내 말을 발설하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이 필요했다. 마침내 일단은 믿어보자는 생각을한나는 크게 숨을 들이마셨다 다시 내쉬었다. 그리고 서서히 입을 열기 시작했다. 내 이야기는 창가로 스며드는 햇살이 밝은 오렌지색으로 변할 때가 돼서야 끝났다. 모든 이야기를 한 것은  


 
 



추천바로가기 클릭!!


Comments

Popular posts from this blog

슬롯머신 되었다. 부부의 나이 마흔이 넘은 후에야 얻은 딸이기에 그

초고

밧줄